이제 곧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연휴가 시작되고, 고3 수험생들의 수시 1차 모집이 마감된다.
서울 종로와 전주에 직영점을 운영중인 세종요리학원에서 대회 수상 소식을 전해 왔다.
얼마전 9월 15일에 진행된 ‘2018 푸드트럭 요리경연대회’와 ‘2018 Arts of souce touch 경연대회’에서 세종요리학원 학생종합반 학생들은 ‘大賞(양진경,정찬혁)’ 및 ‘한정애 국회위원상(임예빈,조민성)’을 포함하여, 참가자 8명 전원이 금메달을 수상하였다.
이로서 전주와 종로 세종요리학원은 2016년부터 진행된 한국 음식박람회국제요리경연대회,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코리아 푸드 트랜드페어에 이어 4개 메이저 국내대회에서 연속으로 참가자 전원이 금메달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세종요리학원 대회반은 합리적인 대회준비 비용으로, 대회 출전의 문턱을 낮추고,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를 밀착 교육하여 교육을 질을 높이는 한편, 국가대표 출신 강사진과 국제대회 심사위원들의 대회 및 작품 분석등의 피드백을 통해 이러한 성과를 이루었다.
전주, 종로 세종요리학원에서는 다가오는 10월 양재 AT 센터에서 진행되는 ‘2018월드푸드 콘테스트’와 11월 일산 킨택스에서 진행되는 ‘2018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쉽’의 선수단을 추가 모집한다.
또한 종로 세종요리학원에서는 조리진로와 진학에 도움이 되는 조리 전분야 자격증 획득과 국내외 대회출전은 물론 1:1 진학, 유학 컨설팅. 그리고 수시 및 정시 면접 준비까지 모두 받아볼 수 있는 ‘2019 학생종합반 회원’을 모집중에 있다.
현재 세종요리학원에서는 ‘학생종합반 특별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