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2019년 대입 수시모집이, 전국 137개 전문대를 포함한 350여개의 대학에서 지난주 모두 마감되었다.
이번 수시모집은 1997년 수시모집이 시작된 이래 가장 많은 26만 4천여명(76.2%/4년제 대학기준)을 선발하여,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하였다.
서울 종로와 전주에 직영점을 운영 중인 세종요리학원에서는 이번 2019년 대입 수시모집에서, ‘경희대, 우송대, 한국관광대, 혜전대’등 주요 조리관련 학과에 고3수험생 전원을 합격시켜 화제다.
이를 위해, 종로 세종요리학원에서는 매해 학생특별반을 운영하며, 학생 1인당 1년간 50여차례가 넘는 ‘무료 개별 진로 컨설팅’과 250시간 이상의 ‘한식, 양식, 일식, 중식등 조리 기능사자격증 수업’을 맞춤식으로 진행하였으며, 특히 학생들의 조리진로에 필요한 국내외 대회에 참가하여, ‘3년간 전대회 전원 금메달 수상’을 이루기도 하였다.
세종요리학원 학생반은 일반 수강과정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1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대학진학뿐이 아닌, 유학 및 취업에 대한 컨설팅과 지원도 함께 받아볼 수 있고, 현재 2019년 학생특별반을 모집 중에 있다.
현재 종로 세종요리학원에서는 일반수강생들을 위해서도, ‘수업시간, 수업과정, 재료비’등에 상관 없이 수강료를 무조건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관심 있는 학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종요리학원 전주직영점은 얼마전 정부(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한 ‘2019 국비지원교육 인증평가’에서 국비훈련기관으로 인증되어 3년 연속 인증을 받은 종로직영점과 함께 내년부터는 실업자와 재직자를 위한 국비교육을 진행하게 되었다.
종로, 전주 세종요리학원에서 운영중인 과정으론, 국비지원 과정, 조리기능사 & 조리기능장과정, 학생부 입시, 바리스타& 제과제빵과정, 취미요리과정, 기업 및 개인 원데이이벤트 과정 등이 있다.
김태곤 기자 nbntv.ktg@gmail.com
기사 URL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4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