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에 소재한 세종요리학원이 개원 1주년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요리학원은 이미 맛고을 전주에서 30여 년간 요리교육을 진행하며, 2만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했고, 특히 조리기능사 자격시험의 감독관으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출제 포인트를 중점적으로 지도하여, 높은 학격률을 자랑했다.
2016년 9월 15일 개원한 세종요리학원 종로 직영점은 최신 시설과 국가대표 출신의 강사진을 영입하며, 교육의 질을 높이는 한편, 인근 요리학원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요리교육의 대중화에 힘써왔다.
지난 1년간,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조리자격증 전 과정(한식,양식,일식,중식,제과,바리스타)과 생활요리 및 취미요리 과정을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평소 고가의 수강료를 지불해야 가능했던, 디저트 과정과 설탕공예등의 특수 과정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다.
조리, 제과, 바리스타 관련 자격증과 취미요리, 설탕공예, 디저트등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은 이번 1주년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
현재 세종요리학원에서 운영 중인 과정으론, 조리기능사(한식,양식,중식,일식,제과제빵) 조리기능장, 입시(조리고,조리대학, 국내/해외대회, 입시컨설팅), 바리스타(2급,1급,핸드드립,라떼아트,유럽바리스타), 창업과정 (각분야 검증된 강사진들), 설탕공예, 디저트클래스, 이태리요리심화과정 등이 있다.
한편, 수강료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