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서울 종로와 전북 전주에 직영점을 둔 세종요리학원에서 풍성한 신규과정을 선보인다. (부천소재 세종요리학원과는 관계가 없음)
먼저 대회반 김동기 교수가 진행하는 ‘이태리 브런치반’이 오는 9월 중순 개설된다. 상기 과정을 통해, 이태리 기본조리법과 기초 소스과정부터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고급 이태리 브런치 메뉴까지 배워볼 수 있다.
다음으로, ‘팀세이카’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파티쉐 황희성 강사를 초빙하여, 설탕공예반과 일본 디저트 클레스를 운영한다. 황희성 강사는 제과 명문학교인 ‘동경제과학교’ 출신 엘리트 파티쉐로, 이미 유튜브를 통해 약 6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설탕공예 크리에이터이다. 이번 과정들을 통해, 다양한 설탕공예의 기법들과 섬세한 일본식 디저트를 교육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국가대표 출신 고정숙 원장이 직강하는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취미요리반’을 개강한다. 상기 과정은 한식, 양식, 일식, 중식을 망라한 40여 가지 생활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1회 (원데이클레스)부터 ~ 40회까지 선택하여 수업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세종요리학원에서는 9월을 맞아, 일식 자격증과정, 제과제빵 자격증과정, 커피 바리스타과정을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운영중인 과정으론, 조리기능사(한식,양식,중식,일식,제과제빵) 조리기능장, 입시(조리고,조리대학, 국내/해외대회, 입시컨설팅), 바리스타(2급,1급,핸드드립,라떼아트,유럽바리스타), 창업과정 (각분야 검증된 강사진들), 설탕공예, 디저트클래스 등이 있다. 수강료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